[No title]


. 《비밀의 정원》은 '어른을 위한 색칠공부'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그림책 입니다. 이런 집을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에요.

from coloring-book-library.tistory.com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아무래도 같이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 남자가 사 준 색연필이다. 그 동안의 완성작과 컬러링북 색칠 방법이예요.

비밀의 정원 도안은 이름처럼 정원 도안 그리고 꽃 도안 나무 도안 이런 식으로 그려져 있답니다.


아직 지금 하고 있는 것도 다 색칠 안했는데. 어릴 적, 색칠 놀이를 통해 정형화 되지 않은 사물과 색으로 백지를 채워나간 경험을 누구나 해보았을 것입니다. 저는 스테들러 유성과 파버카스텔 수채 색연필로 색칠했어요.

'비밀의 정원' 컬러링북 한때 엄청 유행했었죠.?


비밀의 정원 책을 샀어요 ^^. 이게 첫 장이구 제가 한 중3 ~ 고1 때 쯤. 이 책은 아이들을 위한 책이 아닙니다.

그냥 마구잡이로 칠했던 것 같아요.


유아, 성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색칠놀이 도안! 이 비밀의 정원 도안에는 숨은 그림도 있는데요~. 내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줄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오늘은 과일이 있는 정원이 있는 집을 색칠해볼겁니다.


줏대 없는 사람 ㅋㅋ 도안을 어떻게 색칠하냐에 따라서 그림이 완전 달라지겠다 싶은거에요. 안을 열어보면 상당히 섬세하고 복잡한 밑그림으로 이루어진. 어지러운 마음을 다잡고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에요.

요즘 베스트셀러 <<Strong>비밀의 정원</Strong>> 때문에.


불러일으킨 그 책이 바로 이 책!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 남자가 사 준 색연필이다. 뚜렷하고 선명한 테두리 또한 하나의 명암 차이로 많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