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기부 봉사


목소리 기부 봉사. 하루 녹음 시간은 최대 8시간 이하입니다. 참여한 임직원들은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낭독 교육을 받았으며, 3명씩 한 팀을 구성해 3월 한달 간 도서 20권을 녹음했다.

[Vlog] 목소리 기부 봉사 ㅣ착한도서관프로젝트, 내레이션, SC제일은행ㅣKorean Voice Volunteer YouTube
[Vlog] 목소리 기부 봉사 ㅣ착한도서관프로젝트, 내레이션, SC제일은행ㅣKorean Voice Volunteer YouTube from www.youtube.com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대상 청정원 신입사원들이 독서소외계층을. 행소, 행복한 소리dream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대상 청정원, 신입사원 모여 독서소외계층 위한 ‘목소리 기부’ 봉사.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소리 기부 봉사를 하고 싶어도.


이는 개인 정보를 등록한 사용자에 한해 가능하며, 음성녹음 시간이 1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행소’ (행복한 소리dream)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성보화학 (대표이사 윤정선)은 지난 12월 3일 여송사회복지재단과 함께 ‘북소리 나눔사업’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어요.


이 날 전달식에서 본그룹은 다문화가정 아동 5명 각각을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통한 녹음 음원 외에도 동화책 20권. 성보화학은 공모를 통해 선정된 성보화학 임직원 20여명이 직접 동화책 내용을 녹음해, 해당 내용이 담긴 독서리더기 및 동화책을 한국말이 서툰 다문화 아동 및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목소리 동화구연 재능기부 동아리 「소리동동」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합니다~.

) 국립중앙도서관 낭독 봉사 방법.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이면서 재미난 걸 할 기회가 생겼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목소리 기부 주로 시각장애인을 위한 기부다. 목소리 기부는 오직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며, 기부된 목소리는 청각장애인들의 의사소통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성보화학, 목소리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하루 녹음 시간은 최대 8시간 이하입니다. 여러분의 목소리 기부가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전 과정에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이끌어갑니다.

삼성전자 임직원으로 구성된 메아리는 지난해부터 도서 녹음이라는


한국 시각장애인 복지관에서는 낭독봉사자 양성과정을 이수한 사람에 한해. 점자도서관이나 복지관에서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책 내용을 텍스트로 쳐야하는 점자도서와 글씨를 또박 또박 읽어 녹음하는 녹음도서 등의 제작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부자는 자신의 목소리를 활용해 기부를 할. “당신의 목소리가 누군가에게 눈이 됩니다.” 이 감동적인 문구에 끌려 열정으로 달려온 사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