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 개요 [편집] 한국의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고아였던 내가 눈을 떴더니 공주가 되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소설) (만화) (웹툰)에 있는 시 아님의 핀 2020 웹툰, 만화, 소설
카카오 페이지 (소설) (만화) (웹툰)에 있는 시 아님의 핀 2020 웹툰, 만화, 소설 from www.pinterest.com

천애 고아로 박복한 삶을 살던 주인공은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소설 '사랑스러운 공주님'의 아나타시아 공주로. 몇 년 전 이 웹 소설을 보게 된 건 리디북스에서 우연히 웹툰 메뉴에 너무 예쁜 일러스트가 있고 5화 정도 올라와 있었는데 이걸 보고선 뒤 내용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웹 소설, 어느 날 공주가 되어 버렸다.

오늘의 소설은 웹툰으로 더 유명한 '어느 날 공주가 되어 버렸다.


지나가는 엑스트라 1도 아니고 까마귀라니!주변에 키워 줄 사람을 찾으려 했는데… 나타난 사람이 황태자?“레이넬, 넌 정말 어쩜 이리도 사랑스럽니.”“까아아아악, 까악!(그럼 날 데려다 키워 줘. 비운의 공주 아타나시아의 황궁 생존기가 만화로 재탄생!스푼 작가의 싱크로율 120% 작화와 만나 즐거움을 더한 『어느 날 공주가 되어버렸다』!천애 고아로 박복한 삶을 살던 주인공은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소설 '사랑스러운 공주님'의 아나타시아 공주로 깨어난다. 원래 웹툰을 거의 안보는데, 커뮤니티에서 여주인공 의상 모아놓은 글 보고서 보기 시작했다.

원작 소설은 본편 5권에 외전 1편으로 완결되었고, 웹툰은 원작 소설의 4권 초반 분량으로 66화까지 나와 있습니다.


저도 읽고 난후 알았는데 소설과 웹툰의. 이제 눈물바다로 가는 기차행이 제 1입문을 지나쳤습니다. 그리고, 소설의 감동적인 전개를 날려버린 대신 다른 전략을 취하는 것 같은데.

저는 웹툰으로 보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소설책을 아예 구매했는데요!


비운의 공주 아타나시아의 황궁 생존기가 만화로 재탄생! 몇 년 전 이 웹 소설을 보게 된 건 리디북스에서 우연히 웹툰 메뉴에 너무 예쁜 일러스트가 있고 5화 정도 올라와 있었는데 이걸 보고선 뒤 내용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웹 소설, 어느 날 공주가 되어 버렸다.

탑의 대마법사이나 오랫동안 잠들어있다 깨어났다고 한다.


두개 올라온거 바로 대여해서 올라옴. 연재중 (32화.ing) #판타지 #로판 #환생물 #차원이동 #성장물. <<strong>어느 날</strong> 공주가 되어 버렸다>는 플루토스의 소설 원작을 스푼 작가가 웹툰으로 구현한 작품입니다.

*내용상 일부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공주님이 되었다!그런데 하필이면 친아버지인 황제의 손에 죽는로맨스 소설 속 비운의 공주님이라니!죽고 싶지 않다면 친부의 눈에 띄어서는 안 된다.그런데,“언제부터 내 성에 이런 버러지가 살았지?”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황제 클로드!그의 눈에 띄어버린 아타나시아는. 어느 날 공주 가 되어 버렸다เมื่อเราปลดล็อกแท่นบูชาครบเลเวล 10 แล้วก็ทำการนำหิน flashback stone ไปวางตามเสาต่างๆ ให้ครบ 9 ต้น ไม่งั้นประตูจะไม่มีทาง. 아티를 위해 했던 모든것을 부인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