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title]


. 오늘은 집에서 헬로카봇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어요. 솔라미 스마일, 라라, 소피, 미래.

헬로카봇 색칠공부 도안 시즌1, Hello Carbot drawing season 1
헬로카봇 색칠공부 도안 시즌1, Hello Carbot drawing season 1 from fillin.tistory.com

로봇트라 그런지 섬세하게 색칠할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예스폼 참잘했어요에서도 봄을 맞이하여 봄색칠하기 색칠공부도안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남자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이 장난감 만큼은 반드시 있기 마련이다.

색칠공부 놀이와 함께 직업 학습까지 할 수 있는 직업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D 아래에서 모두 무료로 프린트할 수 있어요!


그 중 영어로 된 홈페이지 컬러링홈 사이트 (coloringhome.com)에서도 무료로 프린터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헬로 카봇카봇 노래가 정말 생각나네요. 여기저기 돌아다니시기 귀찮으신 분들은 여기 오셔서 ppt 파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우리 어린이들 색칠공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래요^^ 첨부파일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많이 보진 않았지만 티비에서 들려오던 노래! 보석티니핑 반짝반짝 캐치티니핑2 색칠공부 도안1 (하츄핑,믿어핑,방글핑,까르핑,조아핑,아야핑) 소원핑, 싹싹핑 보석티니핑 색칠공부 도안3. #헬로카봇색칠 #헬로카봇제트렌색칠 #제트렌색칠 #하이퍼빌디언색칠 #하이퍼빌디언 #헬로카봇.

프리파라 색칠공부 도안 프리파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인데 시즌 3까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보거나 게임하는걸 지켜보고 있으면 덩덜아 하고 싶어지니, 아이들은 얼마나 더 좋을까 싶어요 ^^. 귀여운 그림체와 애니메이션, 실제로 즐길 수 있는 게임까지~.

오늘의 색칠공부 프린트도안은 벌써 3번째로 준비하게 된 ㅎㅎ.


2020년 1월 5일 헬로카봇 시즌8이 나오고 방영중인 시점에서 시즌1의 카봇들도 아이들에겐 언제나 인기 만점이다. 오늘도 나는 우리 헬로카봇 팬 (두아들)들을 위해 열일한다. 딸 아이들이 제일 좋아라 하는 만화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프나펑 색칠 공부(색칠 놀⋯ 2022.04.28;


헬로카봇 로보트 색칠공부 보러 출발해 볼까요~. 색칠공부 도안을 무료로 다운받아볼수 있는곳은 많습니다. 이렇게 라푼젤 색칠공부도안 몇 가지 살펴보았는데요.